품질보증정책

품질보증정책


고객센터  운영시간
9:00~18:00 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 

 
ㅁ보증 기간  

1. 출고일로부터 2년 (1:1 제품 교환) 입니다. 

2.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 동일 모델 또는 동급 모델로 교체 발송 됩니다. 

3. 보증 기간 내 제품 수리 및 교체를 받은 경우 , 보증 기간은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. 

4. 제품의 문제가 아닐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

ㅁ.신청 절차 

1. 대표번호 054-473-9420 또는 light@egmtech.kr 로 접수 바랍니다.  
2. 제품은 택배 또는 화물로 발송 하셔야 합니다. 
   발송 비용은 발신자가 부담입니다. 
3. 이지엠테크 외 다른 업체에서 구매한 경우 
   구매하신 구입처로 AS 접수 바랍니다. 



ㅁ.제품 사용 주의 사항 

1.제품은 정격램프 전용으로 제작되었으니 지정 전압을 사용하십시오. 

2.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분해하지 마십시오 (임의 분해시 A/S불가). 

3.제품에 강한 충격을 가하지 마십시오.

4.주의사항 및 확인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및 
   천재지변(낙뢰,지진)인 경우 제품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ㅁ.제품의 문제 발생시 확인 사항 

1. 제품의 LED가 점등이 되지 않을 시 전원 차단기의 이상 유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 

2. 전원 스위치 ON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 

3. 전원 인가 후 점등이 되지 않으면, 전원선 접촉 상태를 확인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 

4. 문제가 있을 시 임의 분해 하지 마시고 구입처로 문의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 

5. 제품의 전원 장치 OFF후에도 잔상이 있을시 
   입력전원측 L.N라인을 바꾸어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또는 잔상제거용 콘데서를 설치하여 주십시오.





첨부파일 :
태그 :